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필리핀 부부 피살, 여자가 좋아하는 자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필리핀 60대부부피살 필리핀 교민부부 피살 필리핀한인부부총격사건





#필리핀 부부 피살, 여자가 좋아하는 자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필리핀 60대부부피살 필리핀 교민부부 피살 필리핀한인부부총격사건#

필리핀 부부 피살, 한국인 올해만 10명..불안한 교민사회



필리핀서 한국인 교민 부부 피살..올해 10명째 

필리핀서 한국 교민 부부 총격 피살..올해만 10명째
필리핀 한국인 부부 피살, 최근 석 달 사이 매달 피살사건..올해만 10명...
 




필리핀 수도 마닐라 외곽 카비테주에서 한국 교민 부부가 총에 맞아 사망했다.

외교부 당국자는 2일 "필리핀서 한국인 부부가 총에 맞아 숨진 것을 확인했다"며 "주필리핀 대사관의 담당 영사를 현장에 보내 사건 경위를 파악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리핀서 살해된 한국인은 올해만 10명이다.

지난달은 60대 한국인 부부가 피살된 필리핀에서 교민 한 명이 또 괴한의 총격에 목숨을 잃으면서 현지 한국인을 상대로 한 강력 범죄가 잇따르면서 교민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다.


필리핀 북부 앙헬레스에서 호텔을 운영하는 60대 박 모 씨는 점심시간 직원들과 함께 한인타운 인근 식당을 찾았다가 참변을 당했다.

갑자기 괴한이 들이닥쳐 총을 난사했고, 여러 발의 총격을 받은 박 씨는 그 자리에서 숨졌다.

주필리핀 대사관 관계자 "호텔 사장이 총에 맞은 것은 사실입니다. 자세한 경위는 확인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필리핀 곳곳에서 한국인을 상대로 한 범죄가 잇따르면서 교민들의 불안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비교적 치안상태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수도 마닐라도 더 이상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것이다.





뉴스앤 @mmnewsn

사진: 필리핀 한국인 부부 피살, 올해 벌써 10명...필리핀의 총기 소지법은? 뉴스앤newsn 필리핀 한인 부부 피살 - 2일 필리핀 수도 마닐라 외곽 카비테주에서 한국인 교민 부부가 총에 맞아... http://t.co/f0pn2SXs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