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야기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여자 큰 허벅지 요즘 유행하는 여자 옷 여자 웨이트 트레이닝 순서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여자 큰 허벅지 요즘 유행하는 여자 옷 여자 웨이트 트레이닝 순서@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방법,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여성분들도 과거와 달리 살빼는데에만 관심을 가지시는 것이 아니라 보다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부터는 탄력있고 매끄러운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힙어덕션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방법은 힙어덕션입니다. 이 운동은 하체를 단련시키는데 도움이 되는는데요. 양쪽무릎안쪽을 각각의 패드에 오도록 자세를 잡아주신 다음 내전근을 이용하여 두다리를 앞으로 모았다 넓히는 동작을 반복해주시면 되는 운동입니다.



레그컬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방법은 레그컬입니다. 종아리 패드가 비복근, 아킬레스건 사이에 오도록 한다음 배를 바닥에 닿게 자세를 잡아줍니다. 두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려주신 다음 둔부까지 두발을 힘껏 들어 올렸다 천천히 내려주시는 동작을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벤치프레스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방법 중에는 여성분들의 가슴 발달에 도움이 되는 운동도 있는데요. 벤치프레스 운동이 바로 그 운동입니다. 벤치프레스는 가장 8~12회 정도 들어올렸다 내릴수 있는 무게의 아령을 이용하여 가장 강학 동작 범위로 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프리쳐 컬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방법은 여성분들의 고민인 팔뚝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프리쳐 컬이 바로 그 운동인데요. 8~12회만 가능한 무게를 이용하여 바벨을 끌어올려주는 운동인데요. 바벨운동이 처음이신 분들은 옆에서 보조자가 잘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반드시 적절한 무게의 바벨을 이용해야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랫 풀다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자 웨이트트레이닝 방법은 랫 풀다운 운동입니다. 이 운동은 랫 풀다운 바를 잡아당기는 운동인데요. 넓은 그립을  사용하시고 가장 높은 도르래를 이용하여 운동을 하시다 보면 윗등부분을 보다 탄력있고 매끈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니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유행하는 여자 옷요즘 유행하는 여자 옷 여자 웨이트 트레이닝  요즘 유행하는 패션 여자 컷트머리 요즘 유행하는 헤어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