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중계

이윤정pd 박해진, 방송pd 치인트 진심 pd 결혼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김고은 결혼 별에서 온 그대 대본 치인트 서강준 포상휴가





#이윤정pd 박해진, 방송pd 치인트 진심 pd 결혼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김고은 결혼 별에서 온 그대 대본 치인트 서강준 포상휴가@
'치인트 논란' 이윤정 PD는 누구?.. '커피프린스 1호점' 연출




이윤정PD 박해진 '시끌'...출발 때와는 다른 심상치 않은 분위기

'치인트' 이윤정 PD, 박해진 분량 논란에 "나중에 말하겠다"
치인트 논란 이윤정 PD, 박해진 분량 논란에 "내가 따로 말하긴 좀 그렇..
"지금 말고 나중에" 치인트 논란 더 키운 이윤정PD
'치인트' 논란 박해진 "이윤정 PD, 이유 묻고 싶다"
.......






펩시 @peplacolsii 치인트 논란 이윤정 PD, 박해진 분량 논란에 "내가 따로 말하긴 좀 그렇고..." 이윤정 PD는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내가 아닌 드라마 팀장과 얘기해달라"며 "내가 따로 말하긴 좀 그렇고 해서 인터뷰는 안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윤정PD는 지난 2005년 MBC ‘베스트 극장-매직 파워 알콜’로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스타PD 대열에 올랐다.

이후 MBC ‘트리플’, ‘골든타임’, ‘2014 드라마 페스티벌-포틴’ 등을 연출했다.

이윤정PD는 지난 2014년 MBC를 퇴사한 후 CJ E&M의 채널 tvN에서 드라마 ‘하트투하트’’ 메가폰을 잡은 바 있다.

하지만 최근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남주인공인 박해진의 분량 축소와 미흡한 연출에 대한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준호의 잊츄♡ @_itchu '드라마 속 박해진 실종'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다.물론 대본과 실제방송이 다를 수 있지만 정도가 지나쳤다는 설명.연출은 오롯이 이윤정PD의 몫.시청자들의 불만이 한가득이고 원작자 순끼도 불편한심경을 내비쳤지만 이윤정PD는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

.......